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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_ 박서준, 패션 광고계 다크호스 급부상 '대세배우 입증' '대세배우 입증'

E-mail:webadmin@sgsegye.com
Copyright Since 1998 ㈜SG세계물산 All Rights Reserved.

Italian 남성정장 Basso의
Originality와 History에 바탕을 둔,
젊고 Creative한 캐주얼 감성을 지향하는 브랜드

CONCEPT Originalit와 History가 공존하되 현재의 남성들과 소통을 통해
Contemporary하면서도 Unique한 Identity를 추구하는 캐릭터 캐주얼 Contemporary + Originality
Creative + Edgytech

BRAND IMAGE Cool Luxury : 세련되고 절제된 느낌의 고급스러움
Neo Modern : 새롭고 미래지향적인 현대적인 감성
Character Sensitive : 캐릭터 감성의 젊은 이미지

SG세계물산은 고객(with customer)과 함께 글로벌(Global)
패션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 Global fashion leader

한국의 섬유의류산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 기업으로 성장해온 SG세계물산은 국가 경제 뿐만아니라,
세계 패션 업계의 반전에 기여하는 섬유 의류 전문 기업입니다.

회사명 : 주식회사 SG 세계물산 (SG CORPORATION)
설립일자 : 1964년 11월 20일
업종 : 의류제조, 도소매

의류수출 국내 최대의 외의류 수출업체 남녀정장, jacket등 Outer wear
수출지역 : 미주 96%, 유럽 3%, 기타 1%
해외생산 : 방글라데시, 미얀마, 인도네시아등

직물수출 국내 최대의 직물 수출업체 Polyester, Rayon, Cotton, Silk등
수출지역 : 미주 60%, 유럽 30%, 기타 10%
제품생산 :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

패션브랜드 1989년 내수시장 진출 이후 지속성장 유지
BASSO homme : 남성복 캐주얼 정장
BASSO : 남성복 정장
ab.f.z : 여성 캐릭터 캐주얼
ab.plus : 여성 캐주얼

Value Generation "Hipster"

실용적이고 가치 지향적인 소비와 독특한 문화적 코드를 지향하는 쿨한 “힙스터”의
라이프 스타일 자체가 이 시대의 트렌드로 조명…

소비자들은 이제 브랜드가 약속하는 환상을 믿지 않으며, 소비자끼리 소통하고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면서 유명 브랜드나 명품보다 스스로 가치 두는 상품을 선호하는
Hipster 족으로 진화…

가격과 성능의 대비를 의미하는 ‘가성비’가 브랜드의 역할을 대신하면서 가성비의
약진이 두드러짐에 따라 상품의 절대가치가 핵심이 되는 시즌

Soft Gravity

MOOD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는듯한 가벼움과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소재적인 부분과 스타일적인 부분에 접목하여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개.

경직되고 획일화된 기능성이 아니라 디자인 안에 스며들어 따뜻함과 신선함을
전달하는 구성주의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테마

STYLE
  • - 가벼우면서도 소프함과 고급감을 더한 방모 쟈켓과 코트 류
  • - 컴펙트하면서도 폭신한 볼륨감으로 가벼움을 강조한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한
      아우터류와 티셔츠류 구성
  • - 케시미어 외관의 이중직 소재로 구성한 경량한 핸드 메이드 코트류 구성
  • - 소프트하고 볼륨감 있는 져지 소재를 사용한 쟈켓 / 바지 SET-UP 물
  • - 은은한 목사 외관의 은은한 컬러 믹스로 표현된 컨템한 SUIT 류
  • - 얇은 외관의 파인 게이지 스웨터와 벌키하고 소프트한 로우 게이지 스웨터
  • - 파우더리한 기모감을 살린 다양한 두께감의 플란넬 셔츠 구성
  • - 세련된 울 소모 소재를 사용한 경량 한 구스 아우터 류 ( 쟈켓 / 점퍼 / 코트)
COLOR
  • - 그레이 컬러와 한층 부드러워진 웜톤을 기반으로한 graish 미들 톤 그룹
  • - 네츄럴 베이지 컬러 구성 확대
  • - 모던한 감성의 라이트 한 멜란지 그레이 컬러 구성
  • - graish한 컬러 그룹에 생기를 더하는 윈터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
  • - graish한 느낌이 덧입혀진 나이트 블루 컬러와 바이올렛 컬러

Nordic Winter Mirage

MOOD

모던하고 깔끔한 무드가 지속되면서 가끔은 새로운 자극과 신선한 무언가를
원하는 변곡점을 기대하며, 반듯함과 획일성을 조금은 흩뜨러 트리고, 이국적인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무드를 표현한 테마.

기능과 일상의 경계를 없애 기능적이면서도 컨템포츠한 요소를 디자인에
반영하고 새로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이국적인 컬러 코디네이션으로 북유럽의
자연을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적인 요소를 담아 표현

STYLE
  • - 풍부한 색미와 외관 효과가 돋보이는 부클레와 져지 쟈카드 소재의 아우터류
  • - 창의적인 소재 믹스와 변형을 통해 새로운 느낌의 스타일 제안
  •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선을 활용한 북유럽 패턴 모티브의 퀼팅 모티브 아이템
  • - 새롭게 재해석된 이국적인 무드의 북유럽 패턴을 모티브로 한 쟈카드 스웨터
  • - 실용성과 효율성을 고려한 심플한 라인이 강조된 기능성 아웃 웨어
  • - 가공된 가죽 소재와 무스탕
  • -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스포티브한 반전 모티브를 줄 수 있는 조거 스트링 팬츠
COLOR
  • - 블랙을 베이스로 풍부한 색감의 레드와 퍼플에 틸그린으로 이국적인 컬러 조합
  • - 짙은 Night Blue에서 네이비에 이르는 블루 네이비 계열
  • - 미들 톤으로 조정된 뉴트럴 카키와 올리브 그린 컬러
  • - 그레이시한 감성의 Sand Beige 컬러
Park Seo Jun
PROFILE
  • 이름 박서준
  • 생년월일 1988년 12월 16일
  • 신체 185cm, 69kg
  • 데뷔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 I Remember'
  •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 기타활동 2014 착한도서관 건립 홍보대사
AWARDS
  • 2013 제6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 신인상
FILMOGRAPHY
Tv drama
  • 2015 MBC 킬미, 힐미
  • 2014 tvN 마녀의 연애
  • 2013 SBS 따뜻한 말 한마디
  • 2013 MBC 드라마 스페셜 - 잠자는 숲속의 마녀
  • 2013 MBC 금 나와라 뚝딱
  • 2012 KBS 시트콤 - 패밀리
  • 2012 KBS 드림하이2
Movie
  • 2015 뷰티인사이드
  • 2014 악의연대기
  • 2012 퍼펙트게임
M/V
  • 2014 더원 '하나둘셋'
  • 2011 방용국 'I Remember'

1280 x 1024 / 1920 x 1080

1280 x 1024 / 1920 x 1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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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L ADDRESS TEL
대리점 개설 희망지역 강원,경상지역 및 전국 주요 가두상권
개설 담당 최명정과장 : Tel. 02-850-5531 HP. 010-6476-6679
대리점 개설조건
면적
20평이상
보증금&담보
현금 2천만원, 부동산 5천만원
거래형태
위탁
인테리어 비용
210만원/평
결제조건
월2회 현금결제
NUM SUBJECT DATE HIT
SUBJECT 70↓세일!! 2010 봄/여름 신상품 가족우대행사
DATA 2010/07/12 HIT 0000
안녕하세요.

11월 27일 ab.f.z 롯데 수원점이 오픈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 카드지갑 무료사은품 증정! (300개 한정)
- 15만원이상 구매고객께 크러치백 증정! (60개 한정)

2) 2014년 겨울신상품 50% 진행
- 패딩 : 98,000원(50장 한정)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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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IT

착용전 손질법 외출하기 전에 약간의 주름 손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몸판 안쪽 면은 원단을 대고 다리며, 칼라는 안쪽을 다림질합니다.
  • 등쪽은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잘 펴서 다립니다.
  • 소매부분이나 어깨부분은 입체적으로 다림질해야 하므로 그림과 같이 타올을 말아서 사용하거나 전문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착용후 손질법 하루 종일 입었던 수트는 양복용 브러쉬로 가볍게 먼지를 털어낸 후 보관해야 합니다

  • 우선 오염을 체크해서 오염이 발견되면 드라이크리닝을 맡깁니다.
  • 브러쉬로 손질한 후,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옷걸이에 걸어서 보관합니다.

보관방법 옷걸이 선택은 어깨 넓이와 두께를 확인한 후 수트와 가장 근접한 것으로 선택합니다.
재킷용 옷걸이로는 어깨 넓이 두께가 있는 것을 선택해서, 부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하며,
두께가 없는 옷걸이를 사용하면 재킷 형태가 변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SHIRTS

착용후 손질법 하루 종일 입었던 수트는 양복용 브러쉬로 가볍게 먼지를 털어낸 후 보관해야 합니다.

  • 칼라를 세워서 주름이 많이 가는 어깨선을 다림질합니다.
  • 칼라는 뒤쪽에서부터 다리며, 칼라를 잡아 당기면서 중앙 쪽으로 다림질합니다.
  • 소매 부분은 우선 중앙 넓은 부분을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서 다림질합니다.
  • 소매 부리는 주름 겹단 부분을 정리해 자연스럽게 놓고 다림질합니다. (소매 끝에서 15cm 정도)
  • 커프스(Cuffs) 부분은 안쪽부터 다림질합니다.
  • 등쪽은 다림질 판에 펼쳐놓고 잡아 당기듯이 다림질합니다.
  • 포켓이 있는 제품은 주름이 잡히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앞 중심은 살짝 잡아 당기면서 조금씩 다림질합니다.

보관방법 셔츠는 폴리 소재로 잘 접히지 않는 소재 이외에는 접어서 보관하는 것이 주름이 덜 생기고, 드레스룸 공간의 효율적인 이용에도 더 좋습니다.

LETHER

장기간 보관 후 착용 전에 방수 스프레이를 뿌려 놓으면
깨끗하게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착용후 손질법

  • 착용 후 부드러운 천으로 먼지를 털어냅니다.
  • 천에 가죽 전용 클리너로 오염부분을 닦습니다.
  • 마지막으로 깨끗한 천으로 클리너를 닦아냅니다.

스웨이드 타입

  • 착용 후 전체적으로 잘 살펴 오염과 탈색 여부를 확인합니다.
  • 오염이나 탈색된 부분은 스웨이드 전용 고무로 제거합니다.
  • 부드러운 양복용 브러쉬로 마무리 합니다.

보관방법

  •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합니다.
  • 살짝 브러쉬로 손질한 후 보관합니다.
  • 보관 장소에는 반드시 방충제 및 습기제거제를 놓아 건조함을 유지합니다.

NECKTIE

착용후 손질법

  • 사용한 넥타이는 반드시 다림질해서 보관합니다.
  • 매듭자국이 남지 않도록 겉면부터 다림질합니다.
  • 앞부분은 안쪽에서 가볍게 눌러줍니다.

보관방법

  • 접어서 보관할 때 두께감이 있는 종이로 싸서 보관합니다.
  • 여러 장을 보관할 땐 한장 한장 따로 싸서 보관해야 병충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말아서 보관합니다.

보관방법 necktie 착용 예시

SHOES

손질법 겉면가죽소재

  • 브러쉬를 사용해서 오염을 제거합니다.
  • 끈이 있는 구두는 끈을 뽑아서 숨어있는 먼지를 제거합니다.
  • 정면 날개 안쪽도 작은 브러쉬를 사용해서 오염을 제거합니다.
  • 딱딱한 크림으로 구두 전체를 가볍게 바릅니다.
  • 마무리로 천으로 광택이 날 때까지 닦고, 방수 스프레이를 뿌려줍니다.
스웨이드소재
  • 스웨이드 전용 브러쉬를 사용합니다.
  • 틈새는 칫솔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습니다.
  • 오염부분은 브러쉬로 강하게 문질러서 제거하지만, 색이 변할 정도로 문질러서는 안됩니다.
  • 전체적인 오염 제거 시에는 반드시 스웨이드 전용 클리너를 사용합니다.
  • 색이 빠졌으면 스웨이드 전용 칼라 스프레이를 사용합니다.
  • 마무리는 커다란 브러쉬를 이용합니다.

보관방법 형태안정을 위해서 나무로 된 틀을 사용해 보관합니다. 물에 젖었을 때는

  • 흡수성이 좋은 부드러운 천으로 누르면서 표면의 수분을 흡수합니다.
  • 종이(신문지)를 이용해 건조될 때까지 놔둡니다.
    신발 밑에 신문지를 두고 건조하면 효과적으로 빨리 수분을 흡수합니다.

  • 구입한 제품을 수선하고 싶은데요?

    신제품의 경우에는, 구매하신 매장 및 가까운 매장에서 수선 가능하고, 1년이 지난 경우에는 때에 따라서 유상 수선이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수선 의뢰한 제품의 진행 상황을 알고 싶습니다.

    매장에서 제품 수선 의뢰시, 회원님의 성함을 알려주시면 고객님의 제품 수선 진행 상황을 SMS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의뢰하신 매장이나 고객만족실(Tel. 080-024-5600)로 직접 문의하시면 제품 수선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도 수선이 가능한가요?

    봉제불량인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수선해드리며, 파손이나 손상 및 수선부위 정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를 결정한 후 수선해드리며, 특수복종(가죽,액세서리 등)의 경우에는 유상 수선이 될 수도 있습니다.

  • 1년전 구매한 제품의 경우에도 A/S가 가능한지요?

    구매하신 년도에 상관없이, 수선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경우에 무상 서비스 해드립니다. (단, 수선 가능여부는 본사 고객만족실에서 실물 확인 후 알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제품이 마음에 안드는데요, 교환 또는 환불할 수 있나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서 제품의 색상, 디자인의 불만인 경우에는 교환만 가능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에만 환불 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 매장에서 가능하나, 환불의 경우,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니,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 제품 수선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수선의 경우 대부분은 무상으로 시행되나, 가죽제품이나 원부자재를 별도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소요되며, 고객 귀책분에 한하여 수선비용이 부과됩니다 (가죽,액세서리, 핀갈이, 짜집기 제품 등)

  • 제품 수선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제품의 손상된 정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4일에서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클레임으로 인한 제품 심의 및 액세서리, 가죽, 모피 등은 약 1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물류 이동시간이 포함된 것이며, 특히 천재지변이나 연휴 등의 휴일이 있는 경우에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선 기간이 특수한 사정에 의해서 지연이 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의 원부자재(단추,지퍼,코사지 등)를 구하고 싶습니다.

    구입을 희망하는 원부자재의 제품번호와 색상을 확인하시어 매장이나 본사 고객 만족실 (수신자 부담전화 : 080-024-5600 / 02-850-5667) 및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를 통해서 문의하며 주시면 확인 후 배송하여 드립니다.

  • A/S 는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 매장에서 수선 접수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고, 택배를 이용하고 싶을실 때는 본사 고객만족실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요. (본사 고객만족실 Tel.080-024-5600)

  • BASSO HOMME 옷의 사이즈를 알고싶어요?

    BASSO HOMME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은데요?

    예. 대리점 관련문의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최명정과장   전화번호 : 02) 850-5531   이메일 : mjchoi@sgsegye.com

  • BASSO HOMME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예. 홈페이지의 "SHOP" 메뉴를 이용하시면 전국의 BASSO HOMME 매장 전화번호와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BASSO HOMME 제품의 사이즈수선이 가능한가요?

    예. 구입하신 BASSO HOMME 제품의 길이, 허리, 통 등 모두 수선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수선의 정도는 기본 사이즈에서 크게 변형되지 않는 한에서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 이전에 구입한 BASSO HOMME 제품을 다시 구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예. BASSO HOMME 대리점 관련문의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을 희망하시는 제품의 제품번호, 색상, 치수를 알려주시면 재고여부를 확인 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단, 보통 제품은 2년 정도 보관하므로, 2년 전에 구입하신 상품의 경우에는 재고 확보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구입문의는 홈페이지 www.sgsegye.com의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바쏘옴므 고객만족실 (Tel : 080-330-147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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